우리는 이제 전지구적(earth-wise) 인간입니다. 가족의 위생을 책임지는 화장품과 세정제의 화학 안전을 통제하는 것은, 한편으론 우리 생존의 터전인 지구 환경을 지속가능하게 유지하는 중요한 일이 되었지요. 환경과 건강에 끼치는 영향을 줄이면서도 삶의 질과 위생을 지키는 일은 매우 복잡한 균형입니다. 그 가운데서 우리는 아주 오랫동안 우리 곁에 존재해온 답을 떠올릴 수 있었습니다.

If nature makes it, then we don’t need to



얼스와이즈의 가치관은 심플합니다. "자연이 만들어 낸 것을, 우리가 굳이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이미 자연은 훌륭한 어머니입니다. 우리가 조금만 영리하게 생각한다면, 자연을 거스르지 않고도 충분히 풍요롭게, 그리고 함께 살아갈 수 있습니다.
얼스와이즈는 제품을 고안하는 데 있어서 간결한 원칙을 선호합니다. 원칙이란 어떤 상황에서도 확신할 수 있어야, 언제나 확고하게 지킬 수 있기 때문이죠. 우리가 50년 넘게 꾸준히 친환경 제품을 만들 수 있었던 비결이기도 합니다.
* 우리는 독성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 원료에 대해서 사실에 근거하여 명확하게 밝힙니다.

* 우리는 Environmental Working Group (EWG)의 권고에 따라 위험 가능성 있는 성분을 사용하지 않으며, 비교적 안전함(moderate)으로 평가된 원료에 대해서도 끊임없이 대안을 찾습니다.

* 우리는 저자극 제품을 만듭니다. 얼스와이즈 제품은 엄격한 뉴질랜드 환경 기준과 민감성 피부를 기준으로 승인되며, 국제 기준을 충족합니다.

* 우리 제품의 모든 원료는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분명하게 표기합니다. 언제든 EWG.org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제품에 적혀 있는 전성분을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우리는 화학물질에 대한 공포를 부추기거나 위험성을 과장하지 않습니다. 솔직함이 우리의 브랜드입니다. 얼스와이즈는 품질로 말합니다.